연결 가능 링크

바이든 대통령 "백신 접종이 애국"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6일 백악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관련 연설을 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6일 백악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관련 연설을 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아직도 수 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다며 이것이 공동체를 위험하게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6일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대국민 연설에서 델타형 변이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경고하며 백신을 맞을 것을 호소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특히 "델타형 변이 탓에 훨씬 더 우려된다"며 "변이는 이미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 모든 감염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최근 발표에서 델타형 변이에 감염된 경우는 25%에 달한다고 밝혔고 로셜 월렌스키 국장은 조만간 미국 내에서 델타형 변이에 감염된 사람이 알파형 변이에 감염된 사람을 추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정부가 이번 여름에 백신 접종 확대에 전념할 것이라면서 동네 집집마다 찾아다니며 접종을 독려하는 활동이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제발 지금 접종하라, 이보다 더 쉬울 수 없고 더 중요할 수도 없다"고 강조하며 "이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애국"이라고 말했습니다.

VOA 뉴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