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아메리칸 유튜버] 캠핑, 차박, 먹방...스케일 다른 미국 야외 활동 ‘시골쥐TV’


[아메리칸 유튜버] 캠핑, 차박, 먹방...스케일 다른 미국 야외 활동 ‘시골쥐TV’
please wait

No media source currently available

0:00 0:02:03 0:00

시골쥐TV를 운영중인 장영성씨. 직업은 의사, 그러나 다이나믹한 레져를 즐기는 쾌남! 이사람의 예고편, 그의 매력으로 빠져 봅시다!

장영성 / 유튜버
저는 미국 테네시주 차타누가 병원에서 내과의사로 일하고 있는 장영성입니다.

유튜브는 순전히 재미 삼아서 취미 삼아서 이제 시작을 했고요, 순전히 이제 저랑 제 주위 사람들이랑 공유를 하려고 시작했습니다.

제가 83년생 쥐띠입니다. 시골은 제가 시골에 살고 있으니까 네 그래가지고 그냥 시골집이라고 지었습니다.

유튜브 하기 전부터 즐기던 취미 그냥 그대로 찍어서 올리는 편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제가 정말 좋은 친구들이 많이 생겼어요. 애초에 유명새나 이런 걸 원하고 시작하지 않았는데 구독자도 늘고 이러다 보니까 이제 연락도 많이 오고 이제 그러다 보니까 이제 조금 그런 면에서 조금 바빠지는 게 있죠.

생각 없이 취미로 시작을 했으니까 그냥 제가 영상 올리고 싶으면 올리고 아니면 말고, 특별한 특별한 계획이라거나 목표는 없고 그냥 꾸준히 제가 이제 제 삶을 살면서 제가 기억에 남기고 싶은 이런 추억들을 그냥 꾸준히 올리고 싶고요 그냥 이제 뭐 그냥 그 정도인 것 같습니다.

시골 tv에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하고요 그리고 앞으로도 이제 제가 열심히 살면서 그래도 또 열심히 놀면서 재미있고 알찬 영상들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