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이라크 바그다드에 위치한 리버티 난민 캠프 내 무자헤딘 에-칼리크  소속원들
이라크 내 이란 망명자 난민 캠프에 9일 로켓포 공격이 가해져 적어도 5명이 사망했습니다.
8일 튀니지 수도 튀니스에서 최근 암살된 야권 지도자 초크리 벨라이드의 장례식. 수만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이 옮겨지고 있다.
튀니지에서 최근 암살당한 야당 지도자의 장례식이 8일 열렸습니다. 반정부 시위도 더욱 격화됐습니다.
8일 이라크 바그다드 북부 카지미아에서 발생한 차량 폭탄 테러 현장.
이라크에서 8일 연쇄 폭탄공격이 일어나 수도 바그다드와 인근 마을에서 적어도 26명이 숨졌습니다.
7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정부군과 교전 중인 반군.
시리아 정부군 전투기가 7일 수도 다마스쿠스 인근 주요 도로에 폭격을 가했습니다. 이는 최근 다마스쿠스에서 세력을 넓히고 있는 반군을 저지하기 위해서입니다.
7일 카이로에서 열린 이슬람협력기구 정상회의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 (가운데)
이슬람협력기구 정상회의에 참가한 지도자들이 시리아 유혈 사태를 종식시키는 데 함께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습니다.
6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정부군과 반군이 치열한 교전을 벌인 가운데, 도심에서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정부군과 반군이 이틀째 치열한 교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이란 당국 웹사이트에 공개된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의 사진(왼쪽).
이란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이란 핵문제와 관련해 미국과 직접대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이슬람협력기구 정상회의에 참석한 각 국 정상들.
이슬람협력기구 정상회의가 6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개막했습니다.
지난 달 30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교전 중인 시리아 반군. (자료사진)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곳곳에서 정부군과 반군이 격전을 벌이고 있다고 현지 운동가들이 전했습니다.
5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정상회담 중인 마흐무드 아마디네자드 이란 대통령(왼쪽)과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
이란 대통령이 5일 이집트를 방문해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지난해 5월 미국 백악관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왼쪽)와 회담하는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자료사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올 봄 임기중 처음 이스라엘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사이드 잘릴리 이란 핵 협상 대표. (자료사진)
이란이 서방국가들과의 핵 협상을 오는 26일 카자흐스탄에서 재개할 예정입니다.
모아즈 알 카티브 시리아국가연합 대표. (자료사진)
시리아 반정부 반정부 대표가 4일 부통령과의 평화회담을 제안했습니다.
4일 이집트 수도 카이로의 타흐리르 광장에서 열린 모하메드 알 귄디의 장례식.
이집트에서 반정부 시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반체제 운동가 1명이 숨졌습니다.
3일 이라크 북부 키르쿠크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북부에서 4일 또다시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해 적어도 22명이 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