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U.S.President Donald Trump, and first lady Melania Trump, wave as board Air Force One upon departure from at Indian Air Force…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긴급 대응하고 상황이 어려운 나라들을 지원하기 위해 25억달러의 예산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0일 중국 베이징 지역 사회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대응을 점검하고 있다 .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0일 중국 베이징 지역 사회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대응을 점검하고 있다 .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계속 확산되는 가운데 시진핑 국가 주석이 25일 식량 생산 문제를 강조했습니다.
In this Monday, Nov. 13, 2017, file photo, U.S. President Donald Trump, center, reacts as he does the "ASEAN-way handshake"…
미국과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이 다음달 라스베이거스에서 특별 정상회담 개최를 추진중이라고, 미국 국무부가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원지인 중국 우한 후베이성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이 단체주문한 채소를 받고 있다.
중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어제(24일) 71명이 숨져 누적 사망자 수가 2천663명으로 집계됐다고 중국 당국이 밝혔습니다. 중국 보건 당국은 또 어제 508건의 신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보고돼 현재까지 7만7천658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공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5일 인도 뉴델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포옹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4일 인도가 30억 달러 이상의 미국산 군사 장비를 구입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24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중개인이 뉴욕 증시 시세판을 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해 전 세계 증시가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신종 코로나 사태가 중국을 넘어 전 세계 유행병으로 확산할 것이라는 우려로 주식 등 위험자산 매각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지난 21일 이스탄불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시리아 북서부 이들리브 지역 분쟁 해결을 위한 4개국 정상회담 개최가 아직 합의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마하티르 모하맛 말레이시아 총리.
마하티르 모하맛 말레이시아 총리가 사임한 뒤 다시 임시총리로 지명됐습니다. 말레이시아 정부는 24일 성명에서 에압둘라 국왕이 마하티르 총리의 사의를 받아들였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0일 중국 베이징 지역 사회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대응을 점검하고 있다 .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23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문제가 신중국 건국이후 가장 큰 공중 위생 사태라고 밝혔습니다.   
스티브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은 23일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미-중 1단계 무역 합의 이행에 큰 지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3월 중국 베이징에서 인민대회당 폐막식 후 대표단이 인민대회당을 떠나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으로 최대 정치행사인 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전국인민정치협상희의를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후베이성 우한의 거주 시설 출입구에 철사와 바리케이드가 설치돼 있다.
중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확진자가 7만7천여 명, 사망자는 2천500여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4일 인도 아메다바드에 위치한 '사르다르 파텔' 경기장에서 군중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인도를 방문 중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늘(24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와 함께 10만 명이 넘는 군중 앞에서 연설했습니다.
마하티르 모하맛 말레이시아 총리.
마하티르 모하맛 말레이시아 총리가 24일 전격 사임했습니다. 마하티르 총리는 이날 발표한 두 줄 짜리 성명에서 에압둘라 국왕에게 사의를 표명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지난 12월 한국 서울의 거리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예방행동수칙 안내판이 설치돼 있다.
한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확산하면서 지금까지 6명이 숨지고 확진자는 600명을 넘어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