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의 식당에서 시민들이 점식식사 중 담소를 나누고 있다.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서부 캘리포니아주가 특정 사업장의 실내 운영 금지 조치를 연장했습니다.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WHO 사무총장.
세계보건기구(WHO)는 전 세계 많은 나라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2일 북한 평양의학대학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해 등교하는 학생들의 체온을 재고 있다.
신종 코로나 관련 대북 지원 물자가 북한에 도착했다고, 국제적십자연맹(IFRC)이 밝혔습니다. 먼저 마스크와 코로나 진단키트가 도착했고, 앞으로 유전자증폭 검사기와 방역용 보호복 등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안소영
기자 안소영
2020.7.14 1:30 오전
12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의료진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다시 급속도로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주 정부들이 경제 재가동을 중단하거나 규제를 복원했습니다. 
President Donald Trump speaks during a "National Dialogue on Safely Reopening America's Schools," event in the East Room of th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학교 재개방을 위해 ‘세금면제’ 혜택과 함께 지원금을 재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0일 트윗을 통해 “너무나 많은 대학교와 학교들이 극단적인 좌파 주입 기관이 되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의 세계보건기구(WHO) 본부 건물.
세계보건기구(WHO)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들이 어떻게 대응했는지 독립적인 조사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8일 미국 플로라이주 마이애미의 라드락 경기장 앞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동식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일일 신규 환자가 어제 6만5천명으로 하루 최다 확진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볼리비아 코차밤바에서 의료진들이 길 가에 누워있는 시신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인을 위한 검체를 채취하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1천18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앤서니 파우치 미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
미국 정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태스크포스(TP) 핵심 당국자가 미국인들에게 바이러스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지난달 3일 북한 평양의 한 중학교 학생들이 수업 중에 마스크를 쓰고 있다.
유엔인권기구가 인권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응할 것을 북한에 권고했습니다. 유엔과 국제사회의 공동 목표인 ‘지속가능발전 목표’를 기반으로 권고안을 작성했습니다.
안소영
기자 안소영
2020.7.8 1:30 오전
(FILES) In this file photo Dr. Nita Patel, Director of Antibody discovery and Vaccine development, lifts a vial with a…
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을 위해 '노바백스'에 16억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7일 노바백스가 내년 1월까지 1억 회분의 백신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TOPSHOT - Screen grab of TV Brasil showing Brazilian President Jair Bolsonaro speaking at Planalto Palace in Brasilia on July 7…
자이르 보오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보오소나루 대통령은 7일 자신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실을 밝혔습니다.
Students who usually flock past the statue of John Wesley, founder of the Methodist Church, while walking to class at Millsaps…
미국 이민국(ICE)이 6일 2020년 가을학기에 온라인으로만 수업하는 외국인 학생에 대해 출국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민국은 이날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사태로 온라인 수업을 듣는 해외 유학생들에 대한 규정을 수정했다며 인터넷으로만 수업을 듣는 유학생들에게 미국을 떠나도록 하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인도 뉴델리의 병원에서 시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를 받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1천16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케이샤 랜스 보텀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시장.
오는 11월 실시되는 미국 대선의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러닝메이트로 거론되는 인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