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토안보부는 26일 아프가니스탄 이주민들이 미국 당국과 갖는 출석 점검(check-in) 회의는 “일상적인 절차”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군 당국이 북한의 최근 장거리 대공미사일 시험 발사에 대해 동맹과 협력하고 있다면서 확고한 방어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미국 군 당국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25일 나이지리아 북서부의 테러 캠프를 공습해 이슬람국가(ISIS) 테러리스트 “여러 명”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지난달 실시된 온두라스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한 우파 정치인 나스리 ‘티토’ 아스푸라에게 축하의 뜻을 전했습니다.
북한이 신형 장거리 대공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미국과 한국 정보당국은 해당 발사의 제원과 성능을 정밀 분석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가 해군 전력 확충과 조선업 재건을 핵심 과제로 제시한 가운데, 한국의 방위산업기업인 한화가 미국 필라델피아 조선소에서 미 해군 함정, 특히 핵추진 잠수함 건조를 위한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국토안보부는 25일 H-1B 취업 비자 발급을 위한 기존의 무작위 추첨 방식을 폐지하고, 고숙련·고임금 외국인 근로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하는 새로운 선정 절차로 대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이크 월츠 유엔주재 미국대사가 23일 미국이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에게 마약 밀수 테러 조직 자금원을 차단하기 위해 “최대한의 범위에서 제재를 부과하고 집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고려아연이 미국 정부 측과 함께 추진하는 미 테네시주 제련소 건설이 일단 정상적으로 추진될 전망입니다.
미군은 동태평양 해상에서 마약 밀수에 관여한 것으로 의심되는 선박을 또다시 타격해 최소 1명의 이른바 ‘나르코 테러리스트(narco-terrorist)’를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그린란드가 미국의 국가안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을 거듭 강조하며, 자신이 임명한 그린란드 특별 특사가 이 과정에서 “선봉에 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Amazon)이 북한 국적자들이 신분을 위조해 원격 정보기술(IT) 직무에 취업하려던 시도를 대규모로 적발해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