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9. 28

미국 캘리포니아주 내파 카운티의 디어파크에서 발생한 '글래스 파이어' 산불로 종려나무가 불타고 있다.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첫 TV 토론을 하루 앞두고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대통령 토론위원회 관계자들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 외교부 청사에서 열린 'COVID-19 시대 후 국제 질서와 세계 통치 란팅 포럼'에서 왕이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중앙)이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의 연설을 듣고 있다.

한국전쟁에서 숨진 117명의 중국군 전사자 유해 인도식이 한국 인천 국제공항에서 열린 가운데 중국군 의장대가 유해가 든 관을 옮기고 있다.

프랑스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는 프렌치 오픈 테니스 대회 관중석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한 칸막이가 설치됐다.

일본 도쿄의 한 쇼핑센터 엘리베이터 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거리두기 안내표가 붙어있다.

유대교 명절인 욤키퍼를 맞은 이스라엘의 거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내려진 전국적 봉쇄령으로 텅 비어있다.

짐바브웨 하라레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단계적으로 개강한 학교 앞에 학생들이 줄 서있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로마 공원'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한 스페인 국기들이 꽂혀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다가오는 국경절을 기념하기 위한 대형 등이 준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