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20

유럽과 중동 7개국 순방 일정으로 아랍에미리트(UAE)의 아부다비 공항에 도착한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과 부인 수잔 폼페오 여사를 존 라콜타 주 UAE 미국 대사와 부인 테리 라콜타 여사가 환영하고 있다.

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의장국인 말레이시아에서 영상으로 진행되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연설을 서울 청와대에서 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와곽 디리야 지역의 유적지에 주요 20개국 협의체, G20 로고가 비치고 있다. 사우디는 아랍국가 최초로 G20 정상회의를 주최한다. 정상회의는 21일 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영상으로 진행된다.

에티오피아 최북단 지역 티그레이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피해 수단 알카다리프에 피신한 에티오피아의 난민 아이가 배급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 2주 동안 3만3천여명의 에티오피아 난민들이 수단으로 피신했다.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어린이 날에 파키스탄 어린이들이 카라치 들판에서 놀고 있다.

태풍 방코가 강타한 필리핀의 마리키나시티의 거리와 집들이 홍수 피해를 입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영업이 어려워진 영국 택시들이 런던 에핑의 한 들판에 주차돼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버뱅크의 '타겟' 마켓의 휴지와 소독제품 선반이 비어있다.

힌두교 축제 '차트 푸자(Chhat Puja)'를 맞은 인도 뭄바이의 여성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한 마스크를 쓰고 인공 연못 안에서 종교 의식을 행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으로 봉쇄령이 내려져 영업이 중단된 영국 런던의 한 크리스마스 장식품 가계 앞을 마스크를 쓴 남성이 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