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11. 18

요르단강 서안지구 알비레의 유대인 정착촌 파스곳 근방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이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의 정착촌 방문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다.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이 예루살렘을 방문하고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이스라엘을 첫 공식 방문한 압둘라티프 빈라시드 알자야니 바레인 외무장관과 회담에 이어 공동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지난 9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중재로 외교관계를 정상화한 이스라엘과 바레인은 상대국에 서로 대사관을 설립하기로 합의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모노 카운티에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집을 에워싼 불길을 소방관이 진압하고 있다.

태국 방콕의 반정부 시위대가 경찰이 쏘는 물대포를 막기 위해 고무 오리보트를 옮기고 있다.

스리랑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증가하는 가운데 콜롬보의 수감자들이 교도소 지붕 위에서 빠른 재판 절차와 보석 허가를 요구하고 있다.

한국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무기 전시회인 '대한민국 방위산업전' 참석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한 소독 부스를 통과하고 있다. 한국의 일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3개월만에 또 다시 최다 기록한 가운데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강화하고 있다.

'루시라헬스(Lucira Health)에서 개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가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진료실로 사용되고 있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교회에서 의료진이 코로나 감염 검사를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으로 상점들이 임시 휴업에 들어간 영국 런던의 레든홀 마켓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됐다. 지난 17일 영국에선 코로나 감염으로 598명이 숨져 지난 5월 이후 가장 많은 일일 사망자 수를 기록했다.

그리스 테살로니키의 양초 가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 마스크를 쓴 산타크로스 초가 진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