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2. 20

무인화물선 '드래곤'을 실은 스페이스X의 팰컨9 로켓이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에 있는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발사되고 있다. 국제우주거장에 보낼 보급품들이 실려있는 드래곤 화물선은 22일 우주정거장과 도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 아삼 주 북동부 '티와' 부족 여성들이 습지에서 물고기를 잡고 있다.

벨라루스 내무부 소속 특수부대원들이 수도 민스크에서 열린 봄맞이 축제 '마슬레니차'에서 격파시범을 보이고 있다.
 

라이프치히에서 열린 독일실내육상경기대회 여자 멀리뛰기 경기 장면.
 

프란치스코 교황이 지난 19일 로마 인근 교구를 방문하던 중 한 어린이가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에서 진행된 용선축제 참가자들이 얼음 위에서 힘차게 노를 젓고 있다.

아랍에미리트(UEA) 아부다비에서 진행된 2017 국제방위산업전시회(IDEX) 도중 화염이 솟아오르는 광경.

2020 도쿄 올림픽 양궁경기장 공사현장 벽의 3차원 동물 그림을 한 어린이가 바라보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칠레 수도 산티아고 남부에서 진행된 여름축제 참가자들이 서로 토마토를 던지고 있다. 남반구는 현재 여름이다.
 

1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진행된 카니발 참가자가 가면을 쓴 채 성 마르코 성당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데이토나비치에서 지난 18일(현지시간) 진행된 ARCA경주대회 출전차량 3대가 한꺼번에 충돌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호흐필첸에서 진행된 바이애슬론 세계선수권 대회 남자 15 km 매스스타트 종목 선수들이 굴곡 구간을 지나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북쪽 스튜디오시티 도로 한복판에 생긴 싱크홀을 관계자들이 점검하고 있다. 약 6m 깊이 구멍에 차량 2대가 빠진 직후 소방 당국이 긴급 출동해 운전자들을 구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