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시리아 반정부 거점서 송유관 폭발


시라아 정부군의 공격에 의해 불타고 있는 홈즈 시의 송유관
시라아 정부군의 공격에 의해 불타고 있는 홈즈 시의 송유관
시리아 정부 군이 중부 도시인 하마에 대한 공격을 시작했다고 현지 활동가들이 밝혔습니다. 또 반정부 시위 거점인 홈즈시에서는 송유관이 폭발했습니다.
활동가들에 따르면 시리아 정부 군은 하마의 주택지역을 공격했고, 이 과정에서 도시 전체의 전화선이 끊겼습니다.
하마에서 약 40 킬로미터 떨어진 홈즈에서는 수니파 무슬림 지역인 바바 아므르에서 송유관이 폭발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활동가들은 정부 군의 공격을 비난했지만 시리아 정부는 테러분자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시리아에서는 지난 4일 홈즈에 대한 정부 군의 포격이 재개된 이래 수 백 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리아 정부 군이 중부 도시인 하마에 대한 공격을 시작했다고 현지 활동가들이 밝혔습니다.

또 반정부 시위 거점인 홈즈시에서는 송유관이 폭발했습니다. 활동가들에 따르면 시리아 정부 군은 하마의 주택지역을 공격했고, 이 과정에서 도시 전체의 전화선이 끊겼습니다. 하마에서 약 40 킬로미터 떨어진 홈즈에서는 수니파 무슬림 지역인 바바 아므르에서 송유관이 폭발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활동가들은 정부 군의 공격을 비난했지만 시리아 정부는 테러분자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시리아에서는 지난 4일 홈즈에 대한 정부 군의 포격이 재개된 이래 수 백 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