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현지력으로 새해를 맞는 '녜삐(Nyepi)' 의식이 진행됐습니다. 외국 출신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쳐온 스모계에서 19년만에 나온 일본인 '요코즈나(천하장사)' 기세노사토가 오사카 춘계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7. 3. 28
1
반군이 장악했던 알레포 시내 알샤야르 지역 주민이 파괴된 집에서 파이프 담배를 피우며 음악을 듣고 있다.
2
인도 코치에 있는 벰바나드 호수에서 가족을 배에 태운 어부들이 노를 젓고 있다.
3
벚꽃이 만개한 미국 워싱턴 DC 시내 하천변에서 방문객들이 걷고 있다. 워싱턴은 벚꽃 명소로 꼽히지만, 올해는 갑작스레 찾아온 늦추위와 눈 때문에 상당수 꽃들이 떨어졌다.
4
인도네시아 발리의 힌두교 신도가 현지력으로 새해를 맞아 침묵을 지키는 '녜삐(Nyepi)' 전야에 코코넛 껍질을 불태우는 의식을 진행하고 있다.
5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 인근 임시 난민촌 천막들이 지난 26일(현지시간) 강한 모래바람을 맞아 파손되고 있다.
6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고향인 포르투갈 마데이라에 설치된 동상을 한 어린이가 만지고 있다. 포르투갈 대표팀은 28일 현지에서 스웨덴과 A매치 친선전을 치른다.
7
지난 26일 중국 충칭에 있는 진포산 절벽 보행로에서 전통의상 '치파오'를 입은 여성 70여명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