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2016. 6. 7 - 오늘의 사진

1
독일 최대 소매점 체인 '메트로' 근로자가 HI-4 로봇과 함께 셀카를 찍고있다. 뒤셀도르프의 메트로 본사에 이날 모습을 드러낸 HI-4는 실물 크기 인간형 로봇이다.

2
이슬람 금식성월 '라마단'이 진행중인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에서 한 남자가 수돗물로 더위를 식히고 있다. 이슬람력의 9번째 달인 라마단은 '엄청난 더위'라는 뜻이다.

3
우크라이나 서부 올레스코에서 옛 소련시절 기념물이 해체되고 있다.

4
마케도니아 수도 스코페에서 진행된 반정부 집회 도중 시위대가 던진 페인트 풍선에 맞은 경찰관이 붉은색 페인트를 뒤집어쓴 채 서있다.

5
오는 10일 2016 유럽축구선수권대회 개막을 앞둔 프랑스 니스의 축구경기장에서 만화 주인공 '조로' 복장을 한 거리 예술가가 관람객 통로를 지나고 있다.

6
미 육군 제82공수여단 소속 장병들이 C-130 수송기에서 강하하고 있다. 폴란드 토루니에서 진행된 나토 주관 '아나콘다 16' 합동 군사훈련의 일환이다. 지난 6일부터 열흘 일정으로 계속되는 이번 훈련에는 미군 1만 4천여명과 폴란드군 1만 2천여명, 영국군 800여명 등 총 24개국 3만 병력이 참가한다고 AFP통신 등이 전했다.

7
태국 방콕 동부 촌부리주의 스리라차 호랑이 동물원 공연자가 관람객들을 위해 악어 입에 머리를 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