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전세계 이슬람 신자들이 금식 성월 '라마단' 종료를 축하하는 '이드 알피트르' 축제를 지냈습니다. 이라크에서 ISIL 거점 모술을 탈환하기 위한 정부군의 공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7. 6. 26

1
코소보 리피안에서 이슬람 금식 성월 '라마단' 종료를 축하하는 '이드 알피트르' 축제를 앞두고, 이슬람 사원 첨탑 위로 해가 지고 있다.

2
필리핀 마닐라 북부 누에바에시하주에서 세례자 요한 성인을 기념하는 축제가 열린 가운데, 주민들이 전통에 따라 바나나잎으로 만든 옷을 입고 미사에 참가하기 위해 성당으로 향하고 있다.

3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열린 '이드 알피트르' 이슬람 축제에서, 어린이가 기도하는 어른들 사이에 서 있다.

4
잉글랜드 남서부 필턴 인근 워시팜에서 열린 글래스턴베리 예술축제 관객들이 해먹에서 쉬고 있다.

5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이드 알피트르 축제가 시작된 가운데, 한 소년이 장남감총에 달린 조준경을 통해 놀이터의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6
이라크 모술에서 정부군과 ISIL의 교전으로 집이 파괴된 자이드 알리(12), 호다이파 알리(11) 형제가 울면서 서로를 위로하고 있다.

7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파리 알렉상드르 3세 다리 위에 설치된 임시 테니스코트에서 장애인 선수들과 테니스를 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