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산사태가 발생한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에서 생존자 수색 작업이 계속됐습니다. 호주 시드니에서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연례 축제가 열렸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1. 12

1
스페인 카탈루냐 빌라노바드사우에서 저수지가 범람하면서 오래된 마을과 교회가 물에 잠겼다.

2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에서 산사태가 발생한 후 흙더미와 돌무더기에 파묻힌 주택 지붕에서 소방관들이 구조 작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산사태로 적어도 17명이 사망하고 10여 명이 실종되었다.

3
인도 뉴델리의 겨울 아침, 군인들이 공화국건국기념일 행사 리허설에서 웃음 요가를 하고 있다.

4
페루-볼리비아-아르헨티나에서 열린 2018 다카르 랠리 자동차 경주대회에서 카바즈 트럭을 타고 출전한 러시아의 에드워드 니콜레브 선수와 에브제니 야코브레브 선수가 모래 언덕을 빠져나오기 위해 애쓰고 있다.

5
호주 파크스 뉴사우스웨일즈에서 26회 연례 엘비스 축제가 열린 가운데, 시드니 중앙역에서 성대묘사 배우 션 라이트 씨가 '엘비스 고속 철도'에 올라타며 엘비스 프레슬리 흉내를 내고 있다.

6
스위스 알프스의 산크트 니클라우스 일대에 눈사태가 발생한 후 비스프와 태쉬 산맥 사이에 위치한 '브리그 비스프 제르마트 반' 회사의 기찻길에서 굴착기가 눈을 제거하고 있다.

7
일본 도쿄의 고토히라구 신사에서 열린 새해 맞이 축제에서 일본 전통 광대 가면을 쓴 예술가들이 거리행렬에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