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토네이도가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일대를 강타해 건물 300채가 초토화되고 640곳 이상이 심하게 파손됐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는 '우크라이나 패션위크'가 열렸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7. 2. 9

1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을 피해 가족과 함께 이라크 모술 주거지를 떠난 어린이들이 카제르 난민촌에서 놀고있다.

2
독일 드레스덴 시민들이 시리아 예술가 마나프 할보니의 작품 '기념비'를 둘러보고 있다. 버스를 이용해 만든 작품이다.

3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부 에드워즈 공군기지 안에 있는 로저스드라이 호수 전경. 앞쪽에 보이는 시설물은 미 항공우주국(NASA) 암스트롱 비행연구센터다.

4
한달 일정으로 진행중인 '스와스타니 브라타카타' 힌두교 축제를 위해 네팔 수도 카트만두 인근에 모인 신자들이 함께 목욕할 준비를 하고 있다.

5
대형 토네이도 피해를 입은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동부 주거지역 일대. 지난 7일(현지시간) 공중 촬영한 장면이다. 건물 300채가 초토화되고 640곳 이상이 심하게 파손됐다.

6
일본 도쿄 시내 고우토쿠지 신사에 진열돼있는 '마네키네코(손짓하는 고양이 인형)'들.

7
필리핀 마닐라 인근 말라본 주민들이 화재 진압을 위해 양동이로 물을 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