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이라크 정부군이 ISIL 거점 모술에 대해 총공세를 펴면서, 주민들이 전쟁을 피해 탈출했습니다. 멕시코 게레로 주에서 대학생 43명이 실종된 지 29개월째를 맞은 가운데, 멕시코시티에서 사건 해결을 요구하는 행진이 열렸다.
[오늘의 사진] 2017. 2. 28

1
이라크 서부 모술에서 전쟁을 피해 탈출한 주민들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연합군의 지원을 받는 이라크군은 ISIL의 이라크 내 거점인 모술에 대해 총공세를 펴고 있다.

2
터키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부부가 유모차에 탄 아기를 데리고 미국 뉴욕주 챔플레인의 미국-캐나다 국경을 건너고 있다.

3
키프로스 아이아나파 주민들이 정교회 사순절 첫 월요일을 기념하기 위해 연을 날리고 있다.

4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삼바드롬에서 열린 카니발에서 살구에이로 삼바스쿨 소속 참가자가 행진하고 있다.

5
프랑스 파리 농업박람회에 전시된 부화기에서 병아리가 부화했다.

6
멕시코 게레로 주에서 대학생 43명이 실종된 지 29개월째를 맞은 가운데, 멕시코시티에서 사건 해결을 요구하는 행진이 열렸다.

7
소말리아 모가디슈의 주요 시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 현장을 군인이 지키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밤새 강한 바람 때문에 불길이 번지면서 고층 건물과 상점, 음식매대 등이 피해를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