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모로코 수도 라바트에서 교사들이 임금인상, 의료보험 등 근무 여건 개선을 요구하는 시위가 열렸습니다. 시리아 내 이슬람 수니파 무장조직 IS의 마지막 거점 지역에서 대규모 민간인 탈출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2. 21

1
모로코 수도 라바트에서 교사들이 임금인상, 의료보험 등 근무 여건 개선을 요구하는 시위를 연 가운데 보안군이 물폭탄을 이용해 시위대를 해산시키고 있다.

2
프랑스 니스에서 열린 제135회 카니발 축제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의 거대한 탈을 쓴 시민들이 모여있다.

3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노르딕 스키 세계 챔피언쉽 경기가 열리는 가운데 미국의 벤 루미스 선수가 상수가 경기 전 스키 점프 연습 훈련을 하고 있다.

4
프랑스 생 마탕 라 플랑 동물원에서 고릴라 어미와 새끼가 얼굴을 맞대고 있다.

5
IS 최후 거점인 시리아 동부 바구즈에서 여성들과 아이들이 트럭을 타고 도시를 탈출하고 있다.

6
나이지리아 아다마와 주 히메타의 피난민 캠프에서 난민들이 물을 퍼내고 있다.

7
태국 방콕의 왓프라 다마카야 사원에서 마카부차(Makha Bucha, 만불절)을 맞아 승려들이 기도를 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