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플로리다주 파크랜드의 고등학교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17명이 사망하고 10여 명이 부상했습니다. 짐바브웨 야당 지도자 모르간 칭기라이 대표가 타계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2. 15

1
미국 플로리다주 파크랜드의 마조리스톤맨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후, 현장에 있던 학생이 파인스트레일센터의 상담 전문가와 대화하다 울고 있다 . 17명을 사살한 범인은 이 학교에서 퇴학당한 니콜라스 크루즈인 것으로 밝혀졌다.

2
평창 피닉스스노우파크에 열린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여자 에어리얼 예선 경기에서 호주의 리디아 라실라 선수가 착지 중 넘어지고 있다.

3
요르단 서안지구 나블루스 인근 베이타에서 유대인 정착촌 건설에 항의하는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이스라엘 군과의 충돌을 피해 달아나고 있다.

4
중국 허난성 상추에서 열린 음력설 행사에서 전통 무용수들이 폭죽 속에서 '불을 뿜는 용' 춤을 추고 있다.

5
짐바브웨 야당인 민주변화운동(MDC) 모르간 칭기라이 대표가 암투병 중 향년 65세를 일기로 타계했다. 수도 하라레의 당사 앞에서 지지자들이 슬퍼하고 있다.

6
리비아 동부 도시 벵가지의 해안 도로변에 폐허가 된 건물들의 모습이 보인다.

7
필리핀 마닐라 인근 파라나크시티의 한 초등학교에서 실시된 지진대비 훈련에서 학생들이 책상 밑에 몸을 숨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