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알바로 콜롬 전 과테말라 대통령이 부패 혐의로 사법당국에 체포됐습니다. 중국 최대의 명절인 춘절 연휴를 맞아 세계 곳곳에서 축하 행사가 열렸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2. 14

1
인도 알라하바드에서 열린 마하쉬브라트리 축제에서 힌두교 칼리 신으로 분장한 남성이 불 공연을 펼치고 있다.

2
벨기에 뱅슈에서 열린 카니발 축제에서 '뱅슈의 질' 복장을 한 참가자들이 기념 메달을 받기 위해 그랜드 펠리스 시청에 도착했다. 이번 축제에는 광대 복장을 한 1천 여 명의 무용수들이 참가했는데, 깃털로 장식한 모자, 종으로 장식한 빨강, 노랑, 검정의 중세 옷, 목과 손목, 발목에 달린 레이스가 특징이다.

3
알바로 콜롬 전 과테말라 대통령이 콰테말라시티의 법정에 들어가기 전에 몸수색을 받고 있다. 주안 프란치스코 산도발 특별검사는 지난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재임한 콜롬 전 대통령이 부패 혐의로 구금됐다고 밝혔다.

4
인도 콜카타에서 열린 중국 음력설, 춘절 행사에서 중국인 무용수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5
Cars are piled up by the water at a roundabout in the Belgian city of Verviers, after heavy rains and floods lashed western Europe, killing at least two people in Belgium.

6
시리파 아프린 동부의 터널 너머로 시리아자유민주군 대원의 모습이 보인다.

7
아랍에미리트연합 두바이 외곽의 라스알코르 야생동물 보호구역에 분홍 홍학 떼가 모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