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에이미 클로부처 미 연방 상원의원이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민주당 경선에 나선다고 공식 선언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섬의 덴파사르에서 조상과 신을숭배하기 위한 아궁행사가 열렸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2. 11

2
에이미 클로부처 미 연방 상원의원이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민주당 경선에 나선다고 공식 선언하고 있다.

3
네팔 카트만두의 사라스와티 사원에서 교육의 여신 사라스와티 기리는 슈레판 차미 축제를 맞아 어린 소녀가 벽에 글을 쓰고 있다.

4
미국의 린지 본 선수가 스웨덴 오레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스키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활강 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후 승리의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5
불가리아 블라고에브그라드의 성당에서 진행된 미사에서 신자들이 촛불 주위에 모여있다.

6
러시아 모스크바 외곽에서 열린 "러시아의 스키 트랙" 경기에서 참가자들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7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제143외 웨스트민스터 케넬클럽 도그쇼에 앞서 진행된 '밋더브리즈(Meet the Breeds) 행사에 참가한 그레이트데인 종 개 한 마리가 견주 앞에서 하품을 하고 있다.

8
인도네시아 발리섬의 덴파사르에서 조상과 신을 숭배하기 위해 여섯 달 마다 열리는 아궁 행사에서 어린 발리 무용수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