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게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우와 니테로이를 잇는 다리 위에서 한 남성이 시내버스 승객들을 볼모로 잡고 인질극을 벌이다 경찰에 의해 사살됐습니다. 최근 군사 정변으로 축출된 오마르 하산알바시르 전 수단 대통령이 불법 외화보유, 뇌물수수 등 부패 혐의로 수도 하르툼에 있는 법정에 출두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9. 8. 21

1
브라질 리우데자네이우와 니테로이를 잇는 다리 위에서 경찰들이 인질범과 승객이 탄 버스를 포위하고 있다. 한 남성이 시내버스 승객들을 볼모로 잡고 인질극을 벌였으나 대치하던 경찰에 의해 사살됐다.

2
최근 군사 정변으로 축출된 오마르 하산 알바시르 전 수단 대통령이 불법 외화보유, 뇌물수수 등 부패 혐의로 수도 하르툼에 있는 법정에 출두했다. 바시르 전 대통령은 법정 심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왕실로부터 9천만 달러를 받은 점을 인정했다.

3
미국 사우스다코타 주 수 폴즈에서 열린 에어 쇼에서 공군의 '선더버즈(Thunderbirds)' 비행팀이 참가했다.

4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인근 사원의 호수에서 원숭이가 연을 먹고 있다.

5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2019 시카고 에어 앤드 워터 쇼'에서 미 해군 비행팀인 '블루 엔젤스'가 편대비행하고 있다.

6
아프리카 동부 섬나라 모리셔스의 국립공원에서 엘더브라큰거북이가 기어가고 있다.

7
일본 카나가와 현 에노 섬 해안에서 오는 2020 도쿄 올림픽 게임 윈드서핑 종목을 위한 항해 시험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