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오늘의 이디엄] <font color=blue><b>At All Hours </font></b> - 2005-01-06


At All Hours 의 All 은 모두, 전부, 일체의라는 뜻입니다. Hours는 시간을 뜻하는 Hour의 복수형입니다. 그리고 At 은 무엇무엇에, 어디에를 뜻하는 전치사이니까 At All Hours 를 그대로 풀이하면 모든 시간들에 라는 말이지만 사실은 언제든지, 때를 가리지 않고 라는 뜻을 나타낼때 At All Hours라고 합니다.

이 문장은 미국 민주당의 죤 케리 대통령 후보가 부통령 후보 러닝메이트를 정하는 과정에 관한 기사입니다.

John Kerry has been phoning friends At All Hours and reviewing vice presidential choices dating to 1932 as the Democratic candidate near the biggest decision of his campaign.

죤 케리 후보는 자신의 선거운동에 있어서 최대의 결정에 다가가는 가운데 친구들에게, At All Hours, 때를 가리지 않고 전화를 걸어 1932년 대통령 선거때까지 거슬러 올라가 부통령 후보 선택에 관해 논의하고 검토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