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오늘의 이디엄]<font color=blue><b>  Take Place</b></font>  - 2004-05-06


Take Place의 Take는 기본적으로 잡다, 쥐다를 뜻하지만 수 많은 다른 뜻으로 사용되는 동사입니다. 그리고 Place는 주로 장소, 지역, 입장, 처지를 뜻하는 명사이면서 두다, 놓다, 배치하다를 뜻하는 동사로도 사용됩니다.

그런데 이 두 단어를 합쳐서 Take Place라고 하면 어떤 사건이 일어나다, 회담, 행사 등이 열리다, 개최되다라는 뜻의 idiom이 됩니다. 문장을 들어 봅니다.

Substantive negotiations on the rebel proposals were going toTake Place in the New Year anyway. All sides have reiterated their commitment to the ceasefire, not wanting to go back to hostilities.

반도측 제안들을 논의하기 위한 실질적인 협상이 어쨌든 내년초에, Take Place, 열릴 예정입니다. 모든 당사자들은 정전준수를 약속하고 있으며 다시 적대행위로 되돌아가는 것은 원치 않는다고 거듭 말하고 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