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부쉬 미 대통령, '중동 평화 달성 가능 여전히 확신' - 2002-08-01


죠지 부쉬 미국 대통령은 예루살렘 시내에서 다섯 명의 미국인들을 포함해 일곱 사람을 살해한 팔레스타인인의 폭탄공격 사건에 분개하고 있다고 말하고, 그러나 중동에서 평화 달성이 가능하다는 것을 여전히 믿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부쉬 대통령은 1일, 백악관에서 요르단의 압둘라 왕과 회담을 갖기 직전에 기자들에게, 자신은 무고한 인명 손실에 대해 이스라엘과 똑같이 분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쉬 대통령은 또 이스라엘이 자국을 방어해야만 하겠지만, 모든 당사자들이 평화전망을 마음속에 담고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부쉬 대통령과 압둘라 요르단 왕은 팔레스타인-이스라엘간 평화과정을 회복시키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합니다. 부쉬 대통령은 압둘라 왕과의 회담이 3개항 실천계획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쉬 대통령은 한편, 팔레스타인 자치정부의 야세르 아라파트 수반이 퇴진해야만 한다는 자신의 소신을 재천명했습니다.

부쉬 대통령은 팔레스타인인들의 국가 창설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사람이 단 한 사람밖에 없다고는 믿지 않는다면서 기회가 주어지면 평화전망을 분명하게 제시할 수 있는 현명하고 능력있는 팔레스타인인들이 많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