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오바마 대통령 의학 연구 위해 정부 보조금 50억 달러 지원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암과 자폐증 그리고 심장병 등 의학 연구를 위해 연방 정부 보조금 50억 달러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또 연방정부 보조금이 경제를 활성화 시킬 것이며 이는 7천 8백 70억 달러 상당의 경기 부양책으로부터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좀 더 자세한 소식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워싱턴 근교 메릴랜드 주에 위치한 미국국립보건원 NIH를 방문해 보조금은 공중 보건의 향상을 위해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o unlock treatments to diseases that have..."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이 오랫동안 인류를 괴롭혀온 질병들에 대한 치료법을 밝혀내고 전 세계인의 생명을 구하고 동시에 삶을 보다 풀요롭게 하기 위한 조치라며 이는 생물의학에 대한 사상 최대의 단독 지원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보조금은 유전적 변화가 암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자세히 밝혀내기 위한 암 게놈 지도 (Cancer Genome Atlas) 지원액1억 7천 5백만 달러를 포함합니다. 백악관은 이번 암 연구에 미 전역 수십여 곳 연구소에 있는 과학자1백 50 명 이상의 과학자들이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Collecting more than 20, 000 tissue.."

오바마 대통령은20 종 이상의 암의 유전인자, DNA를 차례로 나열하기 위한 2만개 이상의 표본 조직 수집은 인류가 암과 그 치료법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NIH에서 실시되고 있는 많은 연구들은 기업계에서는 이뤄질 수 없는 것들이라고 말했습니다.

"Some research does not lend itself…"

오바마 대통령은 일부 연구활동은 단시간에 이익을 내지 못하고 이것이 바로 NIH와 같은 기관이 설립된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또 현 행정부가 연구와 새로운 발견을 지원할 역사적인 의지로 있는 이유라고 오바마 대통령은 말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오바마 대통령은 이번 보조금을 연구원들과 교육자 그리고 의료 시설 제조 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경기를 활성화할 하나의 방안이라고 홍보했습니다.

"They will create new jobs, tens of..."

오바마 대통령은 의학연구 보조금이 미 전역에서 연구와 생산, 의료 시설 공급, 실험실과 연구시설 건설과 현대화 분야에서 수 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이번 NIH 연설에 앞서 케서린 시벨리우스 보건부 장관과 암 연구소를 둘러봤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연구원들로부터 건강한 세포와 암 세포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을 듣고 현미경을 통해 뇌 세포를 들여다 보기도 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