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서울의 창] 서울에서 전하는 라디오 잡지 - 취임 1주년 맞는 이명박 정부...


오늘 서울의 창은 지난 한 주일 한국 내에서 일어난 주요한 뉴스들을 간추려서 전해드리는 도성민 기자의 [뉴스 브리핑]에 이어서, [전문가 대담], 오늘은 한국국방연구원의 백승주 박사와 함께 취임 1년을 맞은 이명박 정부의 북한 정책을 점검해 봅니다.

이어 대전대학교 임상일 교수와 탈북자 고하늘씨가 진행하는 [알기 쉬운 경제 이야기], 오늘은 지난 주에 이어 한국이 세계 최고의 인터넷 보급률을 기록하게 된, 그 배경에 대해 알아봅니다.

탈북자들이 서울 생활에서 겪는 크고 작은 이야기를 전해 드리는 [탈북자들의 서울 이야기], 오늘은 장해성씨가 전해드립니다. 장해성씨는 북한에서 오랫동안 조선중앙방송 기자 겸 작가로 활동해 오다가 지난 1996년 한국에 정착했습니다.

북한의 고려의사 한국의 한의사 석영환씨가 전해 드리는 [건강하게 삽시다]에서는 봄 철을 앞두고 자신의 건강 상태가 어떠한지를 스스로 진단해 보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서울 생활의 이모저모를 살펴보는 [현장 탐방, 서울서울]에서는 독도가 한국 땅임을 알리기 위해 오토바이를 타고 또 마라톤을 하면서 외국인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만나봤습니다.

관련 뉴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