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여성 매거진] 행복 바구니, 인사드립니다.


6월의 시작과 함께, 저희 VOA 주말 방송이 더 풍성해 졌습니다. 토요일 저녁 새롭게 마련된 이 시간, 여러분께 첫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성 매거진, 행복 바구니, 김미옥 입니다.

이런 저런,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느끼는 행복, 생활의 지햬, 그리고 가족이나 형제, 친구에게 평소에는 좀 하기 쑥스러운 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보고 싶습니다-그런 말들, 그런 마음들을, 음악과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행복 바구니는, 라디오로 듣는 생활 잡지처럼, 다양한 내용들이 마련돼 있습니다. 수잔의 오! 해피 USA에서는, 이제 막 미국 생활을 시작한 워싱톤 새댁, 수잔을 통해서, 미국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자세히 보여 드릴 텐데요, 미국 사람들은 집에서 뭘 먹고 사나, 여가 시간은 어떻게 보내나, 이런 궁금증들, 말끔히 해결해 드립니다. 그리고, 생활의 지혜, 이럴땐 이렇게 에서는, 일상 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상식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행복바구니-이민 가방의 꿈’도 마련돼 있는데요, 이 시간에는 ,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편지나 감사의 말들, 그리고, 이민 올 때면 누구나, 이민 가방 속에 꼭 하나씩은 담아 온다고 하죠, 미국에서 이루고 싶은 꿈, 소망. 네, 이런 다양한 이야기들을 모아서, 주말 저녁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위에 있는 오디오 듣기를 누르시면 오늘분 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이 애청해 주세요.

관련 뉴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