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미국속의 한인들] LA 한인들, 라틴계 시장 당선자에 인종화합 도모 기대


워싱턴 지역 소식

★ 워싱톤 대한 체육회는 지난 16일 임원회의를 열고 미주 체전 워싱톤 선수단 단장에 백인석 한인 연합회 이사장을 임명하는 한편 기금 마련 행사 일정을 마련하는등 미주체전을 향한 본격적인 진용을 갖췄습니다.

★ 워싱톤 지역 한인 학교 협의회가 22회째 마련한 연합 학예회에는 10개 한글 학교에서 13개팀이 참가해 지난 일년간 갈고 닦은 한국어와 솜씨를 자랑했습니다.

로스엔젤레스 지역 소식


★ 비아라이고사 시장당선자를 지지했던 한인지지자들은 새 당선자가 선거 후유증을 조기에 해소하고 LA시를 하나로 묶는데 주력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 개교를 앞둔 신축학교의 이름을 한인사회를 상징하는 것으로 짓기 위한 움직임이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LA통합교육구는 지난19일 한인타운 상징물 다울정 옆에 건설중인 LA 뉴 프라이머리 센터 에 대한 공사 진척상황 설명회와 함께 학교명 결정을 위한 소위를 구성해 본격적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하와이 지역 소식

★ 하와이 한인사회의 새 이민 역사를 여는 분수령이 될 것이란 기대속에 시행될 한인회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사회의 뜻있는 인사들은 저마다 새 이민 100년 준비를 위한 바람직한 한인회를 정립하는 시점에서 많은 제언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