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생생 라디오 매거진]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국제전자제품박람회...해리스 전 대사 "선제적 제재 완화는 실패로 가는 길"


[생생 라디오 매거진]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국제전자제품박람회...해리스 전 대사 "선제적 제재 완화는 실패로 가는 길"
please wait

No media source currently available

0:00 0:55:00 0:00

이번 주 라디오 매거진에서는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CES2022 에서 주목한 제품 알아보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4,5차 접종자에 대한 소식 정리합니다. 한반도 소식으로는 해리 해리스 전 주한 미국대사가 선제적인 제재 완화와 연합훈련 축소는 실패로 가는 길이라고 경고한 내용으로 시작해서 미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국이 바이든 행정부 들어 대북 외교에서 역할을 복원 중이라는 감사보고서 살펴봅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3년 연속 신년사를 생략한 데 대한 전문가들의 진단, 한국에서 2020년 11월 동부전선 최전방 철책을 넘어 망명한 탈북민이 1년여 만에 다시 월북하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는 내용 정리하겠습니다. 한인의 굵직한 이민자들의 이야기'인물로 돌아보는 미주 한인사' 첫 순서로 하와이 사진신부였던 천연희 씨 이야기 만나보시고요 , VOA이야기 미국사에서는 허버트 후버 대통령 시대로 가봅니다. 그 첫 번째 시간입니다. 끝으로 미국 내 탈북자 이야기, 미 중서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거주하는 30대 탈북민 안유라 씨의 세 번째 , '예쁜 배지 달고' 준비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