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한국이 북한의 찬성표를 얻어 국제철도협력기구(OSJD:Organization for Cooperation of Railway) 정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이라크 바그다드 사드르시티의 이슬람 사원에서 폭탄 테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최소 20명이 숨지고 110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오늘의 사진] 2018. 6. 7

1
한국 전주의 커피 전문점에서 문재인 한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얼굴이 그려진 라떼를 선보였다. 한국은 북한의 반대로 번번이 무산됐던 국제철도협력기구(OSJD :Organization for Cooperation of Railway) 가입을 마침내 북한의 찬성표를 얻어 승인받았다.

2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함께 연방긴급사태관리청(FEMA) 본부를 방문한 후 백악관으로 돌아오고 있다. 멜라니아 여사는 신장 수술을 받은 뒤 한 달 가까이 공개 석상에 나타나지 않아 각종 추측을 불러일으켰었다.

3
뉴욕 리버티섬에서 열린 생 로랑 2019 봄 남성복 컬렉션에서 스태프와 모델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4
미국 하와이주 빅아일랜드 카포호 지역이 인근 킬라우에아 화산에서 분출된 용암에 덮여있다.

5
칠레 산티아고에서 성차별과 성폭력 근절을 촉구하며 행진하던 시위대가 경찰차를 둘러싸고 있다.

6
폭발이 발생한 이라크 바그다드 사드르시티의 이슬람 사원터에 사람들이 모여있다. 전날 폭발로 최소 20명이 숨지고 110명 이상이 다쳤다.

7
비가 내리는 과테말라 푸에고 화산 피해 지역에 죽은 소들이 사체가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