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세계여성의 날인 8일 인도 히데라바드에서 시 공무원이 거리를 쓸고 있다.
지난 27년 간 노동시장의 성 평등이 별로 개선되지 않았다고 유엔이 밝혔습니다.
커티스 스캐퍼로티 나토 최고사령관 겸 미 유럽군 사령관.
터키가 러시아의 미사일 방어시스템을 구입할 경우 미국은 터키에 F-35 전투기를 판매하지 말아야 한다고 미 고위 장성이 6일 말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6일 터키 말라티아에서 열린 집회에서 지지자들을 상대로 연설하고 있다.
터키 정부는 미국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제 S-400 방공미사일 도입 계획을 강행할 것이라고 거듭 확인했습니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에이즈 치료 사례 1호 환자인 미국 시애틀의 티모시 레이 브라운.최근 두 번째 사례가 보고됐다.
줄기세포 이식을 받은 에이즈 환자가 치료된 사례가 두 번째로 학계에 보고됐습니다.
안데르스 올손 스웨덴 한림원 종신 위원이 지난해 5월 스웨덴 뉴스매체와의 인터뷰에서  2018년  노벨문학상 수상을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노벨재단이 2018년과 2019년 노벨문학상 수상자를 올해 모두 발표할 방침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중거리핵전략조약’(INF) 탈퇴를 공식화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
러시아는 최근 베네수엘라 사태와 관련해 미국과 양자 대화에 참여할 준비가 됐다고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밝혔습니다.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가 27일 영국 의회에서 연설하고 있다.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브렉시트'와 관련해 제2의 국민투표를 지지한다고 영국 제1야당 대표가 밝혔습니다.
호주 카톨릭 교회 최고위원인 조지 펠 추기경이 26일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의 카운티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건물을 떠나고 있다.
호주 카톨릭 교회 최고위원인 조지 펠 추기경이 소년 2명을 성추행한 혐의에 대해 유죄 평결을 받았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21일 바티칸에서 열린 세계 주교회의 개막실에서 연설하고 있다.
로마 가톨릭 교회 사제들이 연루된 잇따른 '성 추문'이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교황청이 교회 내 '아동 성 학대' 문제를 논의하기 위한 세계 주교회의를 시작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일 모스크바에서 의회 국정연설을 하고 있다.
미국이 유럽에 중-단거리 핵미사일을 배치한다면 러시아는 미국을 표적 삼을 수 있다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테레사 메이 영국 통리가 20일 오전 런던 의회에 참석하기 위해 총리 관저를 나서고 있다.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와 장클로드 융커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이 오늘(20일) 만나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브렉시트' 합의안에 대해 논의합니다.
러시아의 S-400 방공미사일.
러시아가 중국에 제공하려던 최첨단 방공미사일 S-400이 자연재해로 공급 차질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테우시 모라비에츠키 폴란드 총리(왼쪽)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지난 14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린 중동문제 국제회의에 참석했다.
마테우시 모라비에츠키 폴란드 총리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의 '폴란드 나치 부역' 발언을 이유로 이스라엘 방문을 전격 취소했습니다.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가 15일 대국민 담화에서 4월 조기 총선 실시를 선언했다.
스페인 정부가 4월 조기 총선거 실시를 선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