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남미

 브라질 아마소나스주 마나카푸루항에서 의료진이 병원으로 이송시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를 기다리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65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미국 존스 홉킨스대학에 따르면 4일 오전 현재 전 세계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는 651만여 명에 달했습니다. 
지난달 28일 브라질 마나우스에서 의료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중남미 브라질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피해가 갈수록 확산되고 있습니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에너지 협정을 맺기 위해 이란을 방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ILES) In this file photo Canadian Prime Minister Justin Trudeau speaks during a news conference on COVID-19 situation in…
영국과 캐나다가 러시아의 G7(주요 7개국)회의 참여에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1일 러시아가 국제법을 위반하고 있기 때문에 G7에 복귀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2일 인도 벵갈루루 켐피고다 국제공항에서 여행객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620만 명을 넘었습니다. 
이란의 첫 번째 유조선이 베네수엘라 원유회사인 PDVSA가 운영하는 엘팔리토 항구에 지난 25일 정박하자, PDVSA 직원이 환영의 표시로 이란 깃발을 흔들고 있다.
이란은 베네수엘라 정부가 원하면 베네수엘라에 연료 수송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압바스 무사비 이란 외무부 대변인은 1일 국영 TV를 통해 생중계된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멍완저우 화웨이 부회장이 27일 밴쿠버 법원에 출석하기 위해 집을 나서고 있다.
중국 외교부는 29일 캐나다가 미국 정부와 함께 화웨이를 끌어내려고 하는 공범이라며, 캐나다는 즉각 멍완저우 화웨이 부회장을 석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파리 랑스 파리 바쌍 드 라 빌레뜨에 설치된 임시 난민 캠프에서 소말리아 여성이 텐트 밖을 내다 보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58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멍완저우 화웨이 부회장이 27일 밴쿠버 법원에 출석하기 위해 집을 나서고 있다.
캐나다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중국 화웨이의 멍완저우 부회장이 미국으로 송환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한국 고양시의 보건소에서 의료 관계자가 시민들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테스트를 하기 전 대기하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57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란의 첫 번째 유조선이 베네수엘라 원유회사인 PDVSA가 운영하는 엘팔리토 항구에 지난 25일 정박하자, PDVSA 직원이 환영의 표시로 이란 깃발을 흔들고 있다.
미국의 제재를 받는 이란과 베네수엘라와 미국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란의 두 번째 유조선이 베네수엘라의 주요 정유소에 도착했습니다.
26일 칠레 산티아고의 코모도로 아르투로 메리노 베니테스 국제공항에 라탐 항공의 여객기가 착륙했다.
중남미 최대 항공사 라탐 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 타격으로 파산보호를 신청했습니다. 
델시 로드리게즈 베네수엘라 부통령이 26일 TV 기자회견에서 영국중앙은행에 보관 중인 금괴 사진을 들어보였다. 베네수엘라 정부는 신종 코로나사태 대응을 위해 금괴 인출을 추진하고 있다.
전 세계 60여 개국이 5백만에 이르는 베네수엘라 난민을 돕기 위해 34억 달러 규모의 자금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지난 3월 미국 미네소타주에 위치한 미네소타 대학의 연구실에서 연구원이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의 효능 입증을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료사진)
세계보건기구(WHO)는 말라리아 치료제 '하이드록시클로로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에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시험을 안전상 이유로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5일 브라질 상파울루 구아룰류스 국제공항에서 여행객이 출국심사를 받고 있다.
미국 백악관이 브라질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가 미국 일일 사망자 수를 넘어서자, 브라질발 외국인에 대한 입국 제한 조치를 이틀 앞당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