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남미

지난 3월 미국 샌디에고 터널태스크포스가 샌디에고주와 맥시코를 연결하는 지하터널 사진을 공개했다. 이 터널을 통해 멕시코에서 마약이 밀수 됐다고 미 당국자들이 밝혔다.
멕시코와 미국 국경 지대에서 미완성 지하 터널이 발견됐습니다. AP 통신은 멕시코와 미국 애리조나주이 연결된 지하 터널이 발견됐다고 7일 보도했습니다.  
중국 베이징 주재 캐나다 대사관 앞에서 6일 경비원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쓰고 있다. 중국 광둥성 포산시 중급인민법원은 7일 캐나다 국적의 예젠후이가 재판 후 마약협의로 사형선고를 받았다고 밝혔다.
중국 법원이 캐나다 국적의 마약사범에 대해 이틀 연속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중국 광둥성 포산시 중급인민법원은 7일 캐나다 국적의 예젠후이가 재판 후 사형을 선고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6일 오하이오주 월풀(Whirlpool) 생산공장에서 연설을 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6일 캐나다에서 수입되는 알루미늄 제품에 10% 관세를 부여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하이오주 가전제품 회사인 ‘월풀(Whirlpool)’ 생산공장에서 행한 연설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A health worker performs a COVID19 swab test at a gymnasium in Navotas city, Philippines on Thursday, Aug. 6, 2020. The capital…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1천88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나라별로는 미국이 가장 많은 482만여 명으로, 전 세계 확진자의 25%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미국에 이어 브라질(285만여 명), 인도(196만여 명), 러시아(86만여 명), 남아프리카공화국(52만여 명), 멕시코(45만여 명), 페루(44만여 명), 칠레(36만여 명), 콜롬비아(34만여 명), 이란(31만여 명) 순이었습니다.
Brazil's President Jair Bolsonaro wearing a protective mask to curb the spread of the new coronavirus, left, talks with…
브라질 정부 장관 3분의 1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어제(4일) 대통령 비서실장과 교육부 장관, 에너지 장관, 과학부 장관 등 8명의 장관이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의 부인도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앞서 보오소나루 대통령은 지난달 초 바이러스에 감염된 뒤 치료를 받고 회복됐습니다.
4일 나이지리아 마그보로의 국제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이 손을 소독하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1천828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미국 존스 홉킨스대학에 따르면 오늘(4일) 오전 현재 전 세계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는 1천828만8천여 명에 달했습니다. 국가별로는 미국이 가장 많은 471만여 명으로, 전 세계 확진자의 25%를 차지했습니다.
인도 하이데바라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소에서 보건 관계자가 검사에 참여한 주민으로부터 검채를 채취하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체 확진자가 1천6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단일 국가로는 미국이 423만여 명으로 감염자가 가장 많았고 이어서 브라질(241만여 명), 인도(143만여 명), 러시아(81만여 명), 남아프리카공화국(44만5천여 명), 페루(37만5천여 명), 칠레(34만여 명), 영국(30만여 명) 순이었습니다.
A healthcare worker dressed in protective gear pushes the body of a man to the spot where his family will wait for a funeral…
볼리비아 대통령 선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한 차례 더 연기됐습니다. 
파키스탄 카라치의 병원에서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 기기를 소독하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1천45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 17일 미국 블레인에서 캐나다 피스아치로 향하는 국경검문소.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국경에서의 통행 제한이 다음달 21일까지 한 달 더 연장됐습니다.
인도네시아 동부 자바 수라바야의 묘지에서 장례식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 시신이 안장된 장소 나무로 만든 비석을 꽂고 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1천35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WHO 사무총장.
세계보건기구(WHO)는 전 세계 많은 나라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Bolivia's interim President Jeanine Anez, wearing a face mask to help curb the spread of the new coronavirus, waves during a…
중남미 지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크게 확산하면서, 대통령과 장관 등 역내 정치 지도자들의 감염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을 맞이하고 있다.
미국 정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이 8일 백악관에서 정상회담을 갖고 이민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President Donald Trump and Mexican President Andres Manuel Lopez Obrador gesture before signing a joint declaration at the…
7월 1일 공식 발효된 신 북미무역협정(USMCA)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과 멕시코 대통령이 8일 정상회담을 하고, 무역과 경제, 이민 문제 등을 논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