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8. 1

케냐 수도 나이로비 두짓D2호텔이 테러 공격으로  문을 닫은 지 7개월 만에 다시 개장한 가운데 직원들이 하늘로 날아가는 풍선을 보며 환호하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두짓 D2호텔에서 이슬람 무장세력이 동시다발 테러 공격을 가한 후 20여 명이 사망했다.

파키스탄 카라치에서 가족이 폭우로 불어난 개울을 건너기 위해 손을 잡아주고 있다. 

중국 베이징의 인민대회당에서 의장사열대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회담을 위해 중국을 방문한 이반 두케 콜롬비아 대통령의 환영식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몬테레이 만에서 혹등고래가 바다사자를 집어삼키는 모습이 포착됐다. 출처: Chase Dekker​

버니샌더스 상원의원(왼쪽)과 엘리자베스 워런 상원의원이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CNN이 주관한 민주당 대선후보 2차 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중국 장쑤성 렌윈강 항에서 중단됐던 어업활동을 재개하기 위해 어선들이 정박해 있다.

브라질 파라 주 알타미라 교도소에서 폭동으로 사망한 재소자의 관 옆에 친척으로 추정되는 소녀가 엎드려 누워 있다.

인도네시아 무아로잠비 쿰페 울루에 있는기름 야자나무 농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하얀 연기가 상공으로 솟아오르고 있다. 

두바이 알 쿠드라 사막 상공에서 사람들이 제작한 "러브 레이크(Love Lake)' 가 보인다. 

이스라엘이 점령한 요르단강 서안지구에 위치한 유대인 정착촌에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