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예닌서 이스라엘군 헬리콥터 폭격으로 5명 사망 - 2002-08-31


팔레스타인 서안도시 예닌 근교에서 이스라엘 군 헬리콥터에 의한 폭격으로 팔레스타인 무장대원 한명과 어린이 4명이 사망했습니다.

뉴스 보도들은 이스라엘군의 아파치 헬리콥터 두대가 투바스 마을 근교에서 차량 한대를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전했습니다. 희생된 두명의 어린이들은 살해된 팔레스타인 무장대원과 함께 차에 타고 있었으며, 미사일 폭격을 입은 근처 집안에 있던 다른 어린이 두명도 사망했습니다.

살해된 팔레스타인 무장대원은 야세르 아라파트 자치수반이 이끄는 파타 운동의 무장 분파인 알-아크사 순교 여단의 지역 지도자, 라파트 다라그멘으로 신원이 확인됐습니다.

또한, 이스라엘 군은 팔레스타인 서안의 유대인 정착촌에 진입해 3명의 이스라엘인 부상자를 낸 팔레스타인 무장자 한명을 살해했습니다.

이전의 보도들은 이스라엘군이 라말라 시에서 가택 수색을 통해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의 지역 지도자, 하산 야세프를 체포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관리들은 아직 이를 확인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데이비스 사터필드 미국무부 차관보는 30일 라말라시에서 라작 예히예, 팔레스타인 내무부장관과 협상대표인 나빌 샤스, 국회의원 하산 아스라위등 팔레스타인 관리들과 회담을 갖고 평화 회복을 위한 노력과 개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