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연맹(Arab League)' 지도자들이 골란고원을 이스라엘 영토로 인정한 미국의 결정을 비난하며 유엔 안보리에서 규탄 결의안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터키의 유권자들은 81개 주 전역에서 다수의 시장과 단체장, 의원과 관리들을 선출하기 위한 투표를 행사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31일 새벽, 5발의 로켓이 발사됐다고 이스라엘 군 당국이 주장했습니다.
미국이 테러자금 지원 혐의로 이란과 터키, 아랍에미리트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시리아가 미국 정부의 골란고원 이스라엘 영토 선언과 관련한 논의를 위해 유엔 안보리 긴급회의를 요청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점령지 가자지구 주변에서 전날 공습을 주고받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현재 공격을 일시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팔레스타인 자치령인 가자지구로부터 오늘(25일)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이 발사돼 7명이 다치면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총선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미국을 방문해 25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만납니다.
시리아 내 IS 최후 거점이 함락됐습니다
시리아에서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 IS를 100% 제거했다고 미국 백악관이 22일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골란고원에 대한 이스라엘의 통치권을 인정할 시점이라고 밝힌 가운데 시리아가 강력히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동 영유권 분쟁 지역인 골란고원에 대한 이스라엘의 통치권을 인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