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신부 베굼 씨의 아기가 사망했습니다
미국이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과격 이슬람 군사조직인 '누자바'를 제재했습니다.
시리아에서 극단주의 무장세력 IS(이슬람국가) 격퇴 선언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IS 대원 수 백 명이 항복을 선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동부 잘랄라바드에 있는 건설회사 사무실에서 자살폭탄 공격과 총격으로 회사 직원 16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이 이스라엘에 처음으로 최첨단 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사드’를 배치했습니다.
시리아 내 IS 최후 점령지에 대한 공세가 시작됐습니다
이스라엘군이 지난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전쟁범죄나 인도주의 범죄를 저질렀을 수 있다고 유엔 조사관들이 28일 밝혔습니다.
러시아와 시리아 정부가 시리아 주둔 미군의 철수를 촉구하는 공동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는 주미대사에 리마 빈트 반다르 알사우드 공주를 임명 했습니다. 사우디가 여성을 주미대사로 임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터키와 인접한 시리아 국경지대의 모든 '안전지대'는 터키의 통제하에 있어야 한다고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주장했습니다.
중국과 사우디아라비아가 35개 경제협약에 서명하고 280억 달러에 달하는 합작 투자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터키 당국이 3년 전 실패한 쿠데타와 관련해 군인 수백 명을 체포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