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팔레스타인자치정부에 대한 원조 중단을 시사했습니다.
이란에서 엿새째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란 정부와 지도자를 지지하는 '친정부 시위'가 열렸습니다.
이란에서 반정부 시위가 엿새째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 정부를 비판했습니다.
이집트는 테러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국가비상사태를 오는 13일부터 3개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의 이스라엘 방문 일정이 다시 연기됐습니다.
이란에서 반정부 시위가 엿새째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적어도 20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지도자는 최근 격화되고 있는 반정부 시위와 관련해 "적들이 불안을 야기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의 현 상황과 관련해 "모든 면에서 실패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예루살렘을 이스라엘의 수도로 인정한다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선언에 반발하던 팔레스타인이 미국 주재 대표를 소환하기로 했습니다.
이란에서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최소한 10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란 도루드 마을에서 30일 경찰과의 충돌 중에 적어도 2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이 유네스코(UNESCO ·유엔교육과학문화기구)에서 탈퇴한다고 프랑스 파리 본부에 공식 통보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