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정부는 미국이 쿠르드민병대를 주축으로 시리아 국경보안군 창설을 추진하고 있다며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팔레스타인 내 정치조직인 팔레스타인해방기구(PLO) 지도부가 이스라엘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고, 이스라엘과의 안보 협력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중동 국가 아랍에미리트는 자국 여객기가 카타르 전투기로부터 위협을 받았다고 15일 주장했습니다.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서 15일 자살폭탄 공격으로 적어도 25명이 숨지고 63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가 35년 만에 상업영화 상영 금지를 해제한 가운데, 지난 주말 처음으로 상업영화가 상영됐습니다.
중국 인근 해상에서 일주일 전에 홍콩 화물선과 충돌해 화재가 발생했던 이란 유조선이 14일 폭발 후 침몰했습니다.
튀니지에서 정부의 경제 정책에 항의하는 시위가 일주일 째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노조와 정당들이 14일 시위를 촉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 이란 제재 유예조치를 연장하면서 내놓은 2015년 핵 합의 수정 요구를 이란 정부가 거부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여성들이 사상 처음으로 축구 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미국은 이란 당국이 지난주 평화적인 시위에 참가했던 이란 시민 수 천 명을 체포한 것을 심각하게 우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란 당국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이란 제재를 유예하지 않는다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터키 정부는 미국 정부가 재미 이슬람 성직자 펫훌라흐 귈렌의 송환을 거부해 양국 관계가 악화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