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이 오는 4월 1일부터 국제형사재판소(ICC)에 정식 가입하게 될 것이라고 유엔이 밝혔습니다.
중동 국가 예멘에서 차량 폭탄 테러가 발생해 최소 30명이 사망하고 40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에 지급하던 세수를 동결하기로 결정하자 유럽연합 고위 관리가 이를 비난했습니다.
터키 최대 도시 이스탄불에서 6일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해 2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터키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이집트에서 콥트 기독교 교회건물을 지키던 경찰관 2명이 무장괴한들의 총격을 받고 사망했습니다.
시리아의 쿠르드 민병대가 ISIL이 장악한 핵심 도시 코바니의 80 퍼센트를 탈환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바논 당국이 5일 시리아 난민들이 함부로 국경을 넘어오지 못하도록 하는 내용의 새로운 조치를 단행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북부 이라크 접경 지역에 자살폭탄테러가 발생해 국경 경비병 2명과 경비대장이 사망했습니다.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이 피납 영국인 기자를 동원한 새로운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요르단강 서안지구에서 이스라엘인들이 미국 외교관 차량에 돌멩이를 던지며 공격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의 국제형사재판소 가입 신청에 보복하는 차원에서 팔레스타인에 대한 세금 송금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보수성향의 집권여당인 리쿠드당 총재로 재선출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