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L이 일본인 인질 2명을 붙잡고 있다며 72시간 안에 2억 달러를 가져오지 않으면 인질들을 살해하겠다고 위협하는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시리아 골란고원에 대한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이란 군 장성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스라엘이 시리아 골란고원을 공습해 무장요원 6명을 사살했다고 레바논의 이슬람 시아파 무장단체 헤즈볼라가 밝혔습니다.
예멘 수도 사나의 대통령궁 주변에서 정부군과 후티 반군 사이의 교전이 벌어졌습니다.
이스라엘이 시리아와의 접경 골란 고원에 공습을 가해 5 명이 사망했다고 레바논 시아파 무장 정파 헤즈볼라가 밝혔습니다.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이 지난 5개월동안 이라크에서 억류하고 있던 야지디족 200여 명을 석방했습니다.
ICC가 이스라엘의 전쟁범죄 여부를 검토하는 예비 조사에 착수하자 이스라엘이 이를 비난했습니다.
중동국가 예멘에서 대통령 수석 보좌관이 반군에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국제형사재판소가 16일 팔레스타인 영토에서의 전쟁 범죄 가능성에 대한 예비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16일 프랑스 파리에서 자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과 다시 만났습니다.
미국은 시리아에서 ISIL에 맞선 반군들의 훈련 지원을 위해 400명의 병력을 파견할 계획입니다.
시리아에서 이슬람 무장단체에 납치됐던 이탈리아의 구호단체 요원들이 다섯 달여 만에 석방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