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은 아프가니스탄 정부가 미국과의 안보협정 체결 결정을 더 이상 미뤄선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알카에다와 연계된 시리아 반군들이 정부에 원유를 팔아서 운영자금을 마련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팔레스타인 정부가 요르단강 서안지구에 주둔 중인 이스라엘군의 점진적 철수 방안을 수용했습니다.
시리아 정부와 반정부 단체 대표단은 29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닷새째 평화회담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 시리아 특사가 시리아 평화회담이 '제네바 성명' 작성에 주력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이집트 군사위원회가 압델 파타 엘 시시 국방장관의 차기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승인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고 있는 시리아 평화회담이 27일 재개되자마자 교착상태에 빠졌습니다.
시리아 정부와 반군 대표단이 2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직접 대화를 가질 예정입니다.
시리아 정부 대표단이 2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반군과의 협상에서 홈스 지역에 구금 중인 여성과 어린이들의 즉각적인 석방에 합의했다고 유엔측이 밝혔습니다.
유엔이 중재하고 있는 시리아 정부와 반군 사이에 협상이 오늘(2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재개됐습니다.
이집트의 호스니 무바라크 정권을 무너뜨린 시민혁명 3주년 기념일에 유혈 폭력사태가 발생해 적어도 29명이 숨졌습니다.
시리아 정부와 반군의 첫 직접 협상이 성과 없이 끝났다고 라크다르 브라히미 유엔-아랍연맹 시리아 특사가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