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전투기가 시리아 북부의 공군기지를 공습했습니다. 헤즈볼라로 넘어가려던 러시아제 미사일을 노렸습니다.
미국을 방문 중인 누리 알-말리키 이라크 총리는 1일 워싱턴에서 바락 오바마 대통령과 만나 추가 군사지원을 요청할 계획입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오는 3일 사우디 아라비아를 시작해 중동과 북아프리카 국가들을 순방할 예정입니다.
시리아 당국이 화학무기 생산시설 파괴 작업을 완료했다고, 화학무기금지기구가 30일 밝혔습니다.
미국을 방문 중인 누리 알-말리키 이라크 총리는 31일 워싱턴에서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을 만날 예정입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30일 동예루살렘에 새 유대인 정착촌을 건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집트 당국은 30일 무슬림형제단의 고위 핵심 간부 에삼 엘-에리안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는(IAEA)는 이란 정부가 핵 문제 해결을 위해 제시한 ‘새로운 접근’을 환영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시리아 북동부 지역 어린이 가운데 10명이 소아마비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리아 북동부에서 전염병인 소아마비가 발생했다고 세계보건기구(WHO)가 29일 밝혔습니다.
이란 외무차관은 28일 IAEA 사무총장과 면담하고, 핵 협상에 새로운 접근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에서 화학무기 폐기를 위한 감시활동 중인 화학무기금지기구(OPCW) 소속 감시단원들이 임무 완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