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북부 알레포의 쿠웨이크강에서 머리에 총을 맞아 숨진 시신이 적어도 65구 발견됐다고 시리아 반정부 활동가들이 밝혔습니다.
압델 파타 알 시시 이집트 국방장관이 최근 정국 혼란과 관련해, 국가 붕괴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유엔과 시리아 반정부 단체들이 국제사회의 인도주의 지원을 호소했습니다.
이집트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이 일부 지역에 국가비상 사태를 선포한 이후에도 수도 카이로 등 곳곳에서 유혈사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시리아의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 정권을 지지한 적이 없다고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말했습니다.
이란 언론들은 오늘(28일) 이란 내 6개 언론사 소속 언론인 12명이 페르시아어 외신 매체와 협력한 혐의로 구금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무함마드 무르시 이집트 대통령이 반정부 시위가 가장 심한 3개 도시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발레리 아모스 유엔 인도주의 대표가 시리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서 시리아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포트사이드 시에서 이틀째 폭력 시위가 계속되면서, 3명이 추가로 사망했습니다.
북대서양조약기구 나토는 터키에 배치한 패트리엇 지대공 미사일 6개 가운데 첫 번째 포대가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북부에서 차량을 이용한 자살 폭탄 공격이 발생해 경찰 10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집트에서 최악의 축구장 참사 관련자들에게 사형이 선고된 26일, 피고들이 수감된 포트사이드 교도소 밖에서 폭력사태가 발생해 27명이 사망했다고, 이집트 당국자들이 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