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파키스탄이 군사적 충돌을 빚은 가운데 파키스탄이 생포한 인도 전투기 조종사를 송환할 뜻을 밝혔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이 분쟁 지역인 카슈미르에서 공군기를 동원한 공습을 주고받으면서 양국 간 갈등이 다시 고조되고 있습니다.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이 모하마드 자바드 자리프 외무장관의 사표를 반려했습니다.
2015년 이란 핵 합의 협상을 이끌었던 모하마드 자바드 자리프 이란 외무장관이 전격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인도령 카슈미르에서 최근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해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인도가 파키스탄 지역 내 테러단체 기지에 대해 공습을 단행했습니다.
일본 오키나와현의 미군 기지 이전에 관한 주민투표에서 반대 여론이 압도적인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기지 이전을 강행할 방침을 재확인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어린이 927명을 포함해 3천804명의 민간인이 지난해 내전과 테러로 목숨을 잃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도에서 밀주로 많은 사상자가 났습니다
중국과 사우디아라비아가 35개 경제협약에 서명하고 280억 달러에 달하는 합작 투자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을 국빈방문 중인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2일 청와대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중국과 호주 관계가 악화된 가운데 중국이 호주산 석탄 수입을 금지했습니다.
중국의 전직 고위 장성이 부정부패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