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공화당의 대선후보 경선에 출마한 허먼 케인의 성희롱 의혹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태국 중앙은행 총재는 홍수가 여전히 수도 방콕을 위협하고 있지만 태국 경제가 2012년 초에 회복할 것을 낙관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3일 중국 허난성 첸추 탄광에서 발생한 폭발사고로 지하에 매몰됐던 광부 45명이 36시간 만에 구조됐습니다.
지난 주에 버마를 방문한 미국 국무부 고위 관리들이 버마의 새로운 민간 정부 지도자들과 건설적인 회담을 가졌습니다.
시몬 페레스 이스라엘 대통령은 국제사회가 이란 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외교적인 수단보다는 군사력을 사용하는 것에 점점 더 눈길을 돌리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부통령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제안한 일자리 법안을 의회가 승인해 주기를 설득해달라고 국민들에게 요청했습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두 척의 선박을 통해 이스라엘의 봉쇄를 뚫고 가자지구를 방문하려 한 친 팔레스타인 활동가들에 대한 추방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북동부에서 일련의 폭격과 총격이 발생한데 이어 일어난 폭력사태로 적어도 65명이 사망했다고 당국자들이 밝혔습니다.
콜롬비아 반군 조직인 콜롬비아 무장혁명군의 지도자, 알폰소 카노가 사망했습니다.
이슬람교도 2백50만 명 이상이 ‘하지’ 순례에 참여하고 있다고 사우디 아라비아 당국자들이 밝혔습니다.
기자회견을하는 파판드레우 총리
심각한 부채 위기를 겪고 있는 그리스의 게오르기우스 파판드레우 총리는 새로운 연립정부 구성에 대한 논의가 곧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념촬영을하는 각국 정상들
프랑스 칸에서 이틀 일정의 회의를 마친 G20정상들은 또 사회통합과 사람들의 필요에 걸맞는 국제화를 추진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모스크바 거리를 행진하는 대규모 시위대
러시아 민족주의자들이 러시아국가통합의 날인 11월 4일, 수도, 모스크바 변두리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였습니다. 러시아 민족주의자들은 러시아 기독교도 지역으로부터 이슬람 신자들을 몰아내려 합니다.
지난 월요일은 미국의 할로윈 명절이었습니다. 유령과 괴물로 분장한 사람들이 거리를 활보하는데요. 매년 인기 있는 것 중 하나가 프랑켄슈타인 가면입니다. 오늘은 프랑켄슈타인의 역사를 들여다봅니다.
멕시코 정부 집계에 따르면 지난 2006년 이래 마약관련 폭력으고 3만5천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마약이 멕시코만이 문제는 아니라는 겁니다. 오늘은 마약의 역사를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