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26일 뉴욕에서 열린 유엔총회를 마치고 백악관에 도착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어제(29일) 인터넷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자신과 우크라이나 대통령과의 통화를 폭로한 내부고발자를 만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29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시민들이 지난 7월 공정 선거 촉구 시위 과정에서 체포돼 구금된 인사들의 석방을 요구하고 있다.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에서 29일 정치범 석방을 촉구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모하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가 지난 5월 사우디아라비아 메카에서 열린 '걸프협력회의(GCC)'에 참석했다.
모하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가 사우디 출신 언론인 자말 카쇼기 씨 살해를 지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5월 고위급 무역협상을 위해 워싱턴을 방문한 류허 중국 부총리(왼쪽)가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가운데)과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무역대표부(USTR) 대표를 만나 인사하고 있다.
류허 중국 부총리가 곧 미-중 무역 협상을 위해 다시 미국을 방문합니다.
29일 홍콩 도심에서 경찰들이 반정부 시위에 참가한 시민들을 체포하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70주년을 맞아 홍콩에서 더 많은 폭력 시위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홍콩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지난 28일 아프가니스탄 잘랄라바드에서 경찰이 대선 투표를 하고 있다.
지난 28일 치러진 아프가니스탄 대선에 출마한 아슈라프 가니 현 대통령과 압둘라 압둘라 최고행정관이 각자 자신이 이겼다고 선언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에 치른 대선에서도 맞붙었습니다.
예멘 수도 사나에서 예멘 후티 반군의 포로로 잡혔던 예멘인이 후티반군과 예멘 정부간의 대규모 포로 교환 합의에 따라 30일 석방된 후 가족들과 만났다.
예멘 후티 반군은 30일 포로 350명을 석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반군 측은 석방하는 포로 중에 사우디아라비아 사람 3명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30일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공격을 받은 이탈리아군 장갑차 잔해 주위로 주민들이 모여 있다.
이슬람 반군이 소말리아에 있는 미군 기지를 30일 공격했다고 몇몇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목격자들은 소말리아 샤벨 남부 베일도글 공항에서 총소리와 큰 폭음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Skyler Henard competes in the 2019 Surf City Surf Dog contest on September 28, 2019 in Huntington Beach, California.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지다와 이슬람교 성지 메카 및 메디나를 잇는 ‘하라마인’ 고속철도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70주년을 맞아 홍콩에서 더 많은 폭력 시위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홍콩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29일 홍콩 시내에서 행진하는 시민들을 향해 경찰이 최루탄을 발사하고 있다.
홍콩에서 ‘우산 혁명’ 5주년을 맞아 17주째 대규모 시위가 이어졌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지난 23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유엔 '기후행동 정상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자료사진)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다음달 31일 시한 내에 ‘브렉시트’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재확인했습니다. 아울러 총리직 사퇴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지난 28일 아프가니스탄 대통령 선거 투표에 사용된 잉크.
아프가니스탄 전역에서 어제(28일) 대통령 선거가 실시됐으나, 투표율이 극도로 저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사우드(가운데) 사우디 국왕 뒤로 경호원의 모습이 보인다. (자료사진)
사우디아라비아 국왕의 경호원이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인도 우타르프라데시 주 일대 주거 지역이 지난 28일 집중 호우로 침수돼있다.
인도 북부에 집중 호우가 쏟아져 80여 명이 사망했습니다.
홍콩 시위의 주역 조슈아 웡 ‘데모시스토’ 당 비서장이 17일 미 의회에서 열린 미 의회-행정부 합동 중국위원회(CECC) 청문회에서 증언하고 있다.
홍콩 반정부 시위대의 주장을 국외에 알리고 있는 조슈아 웡 ‘데모시스토’ 당 비서장이 오는 11월 지방선거에 출마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