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일본 가나가와 현 가마쿠라 시에 제15호 태풍 ‘파사이’가 강타한 후 전봇대가 쓰러져 있다.
제15호 태풍 ‘파사이’가 일본 수도권을 강타하면서 1명이 숨지고 41명이 다치는 등 인명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또 대규모 정전과 항공편 결항 등 혼란이 잇따랐습니다. 
15일 영국령 지브롤터 해역에 억류 중인 이란 유조선 ‘그레이스 1호’의 모습.
영국령 지브롤터에 억류됐다 풀려난 뒤 미국 정부의 추적을 받아오던 이란 유조선이 지중해 모처에 기항했다고 이란 당국이 밝혔습니다. 
지난 7월 15일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 스리하리코타섬의 사티시다완우주센터에 달 탐사선 찬드라얀 2호가 GSLV 로켓에 실려 있다.
옛 소련과 미국, 중국에 이어 세계 4번째 달착륙 국가가 되려던 인도의 계획이 무산됐습니다.
지난 5월 평화회담을 위해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한 탈레반 지도자들이 회담 후 건물을 나서고 있다.
아프가니스탄의 반정부 무장조직 ‘탈레반’이 미국과의 평화협정 체결이 무산된 데 대해, 앞으로 더 많은 미국인들이 죽게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지난달 중국 신장 자치구 쿠얼러에서 열린 2019 국제 육군 게임에서 중국 인민해방군이 행진하고 있다. (자료사진)
중국 정부는 신장 자치구 인권에 대해 미국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Default Content Teaser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캐나다의 비앙카 안드레스쿠 선수가 미국 뉴욕에 열린 US오픈테니스대회 여자 단식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제15호 태풍 ‘파사이’가 일본 수도권을 강타하면서 1명이 숨지고 41명이 다치는 등 인명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4일 백악관에서 연설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8일 예정됐던 아프간 무장반군 탈레반과의 비밀 회동을 취소했다고 밝혔습니다.
8일 수천 명의 홍콩 시위대가 방독면을 쓴채 시위를 벌이며 미국 총영사관으로 행진하고 있다.
홍콩 정부가 지난 4일 ‘범죄인 인도법’ 이른바 송환법 개정안을 완전히 철회한다고 공식 선언한 이후 홍콩에서 또다시 대규모 시위가 열렸습니다.
러시아에 억류돼 있던 우크라이나인 35명이 7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공항에 도착해 가족들과 재회하고 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오랫동안 억류하고 있던 죄수들을 맞교환했습니다.
중국 선전의 한 로봇청소기 제조 공장에서 9일 노동자들이 작업을 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 간 무역 갈등이 완화될 조짐을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중국의 8월 대미 교역액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일 사임 의사를 밝힌 앰버 러드 고용연금부 장관 (자료사진)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 이른바 브렉시트(Brexit)를 앞두고 내각의 사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7일 허리케인 도리안이 강타한 캐나다 노바스코샤의 헬리팩스 지역의 한 아파트 공사 현장에 크레인이 쓰러져있다.
카리브해 섬나라 바하마에 큰 피해를 남긴 허리케인 ‘도리안’이 미 동부 해안을 따라 캐나다로 북상했습니다.
바하마에서 한 여성이 실종된 가족들을 찾고 있다.
허리케인 ‘도리안’의 피해를 입은 카리브해 섬나라 바하마에서 사망자가 43명으로 늘었습니다.
인도의 두 번째 달 탐사선 찬드라얀 2호가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 스리하리코타섬의 사티시다완우주센터에서 발사됐다.
인도의 달 탐사선이 달 착륙에 실패했습니다.
홍콩 경찰들이 공항을 지키고 있다.
시민들의 시위가 이어지고 있는 홍콩에서 도심 곳곳의 지하철 역들이 폐쇄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