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5일 프랑스 서북부 캉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회담하고 있다.
중국산 수입품에 추가 관세 부과 여부를 이달 말 주요20개국(G20) 정상회의 이후 결정하겠다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가 오늘(7일) 집권 보수당 대표직을 사임했습니다.
지난 2017년 일본 도쿄 ‘요코타’ 미 공군기지 상공에서 미군 공군 C-30 화물 수송기가 비행하고 있다.
주일 미군기지 소음으로 인한 주민 피해를 일본 정부가 배상하라는 판결이 또 나왔습니다.
지난 2015년 미국의 니미츠급 핵추진 항공모함 시어도어 루스벨트호(CVN-71)가 아라비아 해를 항해하고 있다. (자료사진)
러시아 함정이 태평양에서 미 해군 함정과 충돌 위기를 빚었다고 미군 당국이 밝혔습니다.
마르셀로 에브라르드 멕시코 외무장관이 6일 ‘국경 문제’ 고위급 협상을 위해 미 국무부에 도착했다.
멕시코 정부가 남쪽 과테말라 접경에 방위군 병력 6천명을 배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달 5월 산악인들이 네팔 에베레스트 산을 등반하고 있다. (자료사진)
에베레스트(8천848m)산 대청소 과정에서 쓰레기 11t과 함께 시신 4구를 수습했다고 네팔 정부가 밝혔습니다.
Western lowland gorilla Kijivu liks an ice block with fruits for the gorillas to cool down during a hot weather day at  the Zoo in Prague, Czech Republic, June 6, 2019.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흥미로운 소식와 뉴스를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멕시코 정부가 남쪽 과테말라 접경에 방위군 병력 6천명을 배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6일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열린 노르망디 상륙장전(D-day) 75주년 기념행사에 각국 정상들과 제2차세계대전 참전용사들과 함께 참석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주요 소식을 전해 드리는 ‘지구촌 오늘’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6일, 프랑스에서 열린 '노르망디 상륙작전 75주년'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이 다시 점화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과 러시아 관계가 급속히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가 최근 미국 유학 경계령을 내리면서 미국 교육업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전망입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박영서
2019.6.7
미 국경수비대원들이 지난달 미국 불법국경을 시도하려는 중남미 이민자들을 감시하고 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지난 5월 남부 국경을 넘다 체포된 사람이 13만 명이 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연방 정부가 국립보건원(NIH) 소속 연구원들이 태아 조직을 이용해 연구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상점인 미국 아마존사가 곧 무인기를 이용한 배달을 시작합니다.
Default Author Profile
기자 김정우
2019.6.7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6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국제 언론사 대표들과의 만남에서 발언하고 있다.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6일 미국이 핵무기 감축 협정 연장에 소극적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중국이 5일 산둥성 인근 해상에서 창정 11호 로켓 발사에 성공했다.
중국이 처음으로 5일 해상에서 로켓 발사에 성공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부부가 6일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열린 노르망디 상륙장전(D-day) 75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6일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열린 노르망디 상륙작전(D-day) 75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5일 아일랜드 섀넌 공항에서 리오 버라드커 아일랜드 총리와 만나 회담했다.
중국산 제품 3천억 달러어치에 추가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지난 3일 멕시코를 지나온 화물차량들이 미국 텍사스주 라레도의 관세국경통제소에 진입하고 있다.
미국과 멕시코가 불법 이주자 유입을 둘러싼 ‘국경 문제’ 고위급 협상에서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크리스틴 라가르드 IMF 총재.
미-중 무역전쟁으로 내년 세계 국내총생산(GDP)이 4천550억 달러 감소할 것이라고 국제통화기금(IMF)이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