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령 에베레스트 등정에 도전하려다 숨진 세르찬 옹
최고령 에베레스트 등정에 도전했던 네팔인이 숨졌습니다
시리아 안전지대를 설명하는 러시아 군 관계자들
미-러가 시리아 상공 충돌 방지 합의 복원에 합의했습니다
시위에 나선 베네수엘라 여성 시위대
베네수엘라에서 반정부 시위가 5주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납치된 소녀들의 석방을 요구하는 시위대
보코하람에 납치된 석방된 소녀 82명이 나이지리아 수도에 도착했습니다
투표하는 마크롱 후보
프랑스 대선 결선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4일 오전 4대문 안 서울 도심이 미세먼지로 뿌옇게 보이는 모습. 기상청은 이날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7일 한반도에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앙마르슈의 엠마뉘엘 마크롱 후보
프랑스 대통령 선거를 이틀 앞두고 승기를 굳히고 있는 에마뉘엘 마크롱 후보 진영이 컴퓨터 해킹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선캠프 외교정책 자문을 맡았던 카터 페이지가 지난해 8월 러시아 모스크바의 학교 졸업식에서 연설하고 있다.
지난 미국 대통령 선거에 러시아의 개입 여부를 조사하고 있는 상원 위원회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전직 측근들에게 관련정보 제출을 명령했습니다.
'시리아 안전지대'가 지도 위에 표시돼 있다
‘시리아 안전지대’ 합의가 6일 0시를 기해 발효했습니다.
마크 그린 육군장관 후보자가 지난 2013년 테네시 주 의회에 참석한 모습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명한 육군 장관 후보자가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중국 베이징 거리에서 시민들이 자욱한 스모그 속에 자전거를 타고 있다.
중국 북부지역을 강타한 최악의 황사가 남쪽으로 이동하며 나흘째 중국을 뒤덮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레이크스에서 열린 취업 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지원서를 작성하고 있다. (자료사진)
미국의 지난달 신규 고용이 반등했습니다. 미 노동부는 5일 지난 4월 21만1천 개의 일자리가 새로 생겼다고 발표했습니다.
5일 프랑스 남부 로데즈에서 선거 운동 중인 에마뉘엘 마크롱 대선 후보가 지지자들과 악수하고 있다.
프랑스 대통령 선거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에마뉘엘 마크롱 후보가 우위를 굳히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이라크 모술 서북부 최전선에서 정부군과 ISIL 간 교전이 있은 후 연기가 치솟고 있다.
이라크군이 모술 북부 지역에서 ISIL을 몰아내기 위한 작전을 강화하고 있다고 이라크군 지휘관들이 말했습니다.
5일 인도우주연구기구 ISRO가 남부 스리하리코타 우주센터에서 통신위성을 자체개발한 로켓에 실어 발사했다.
인도가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공동으로 쓸 수 있는 통신 위성을 발사했습니다.